묘터탐사
 
- 묘터탐사
- 묘지이장과처방
- 수목장
- 묘지와 건강 DNA
- 묘지쓰는예법
 
묘지이장과처방
supernatural(초자연적인) + science(과학) + human(인간의) = supernsh(인간을위한 초자연과학)
아직 과학이나 의학으로 밝혀내지 못한 신비한 초자연 현상들을 초 지능적 감성과 감각, 그리고 과학과 의학으로 증명하는 시스템을
세계 최초로 구축하여 가상과 경험으로 이어져온 풍수지리의 한계를 깨고자한다. - 초자연과학 원장 지천 -


글쓴이  지천
제목   묘 이장 조심 하세요.

묘이장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께


꼭 전해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묘를 이장 하고자 할때 명심하고 고려 해야만 하는 몇가지를 참고하시기 바람니다.


1: 묘이장이란 묘를 관리하는 후손들의 입장이 우선이 되여서는 절대로 아니되옵니다.


2: 묘이장의 근본 원칙은 후손이 아닌 조상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론 내려저야 합니다.


3: 가족묘지를 계획하고 있다면 가장먼저 현제의 묘지를 정확히 탐사하고 진단해 보아야 합니다.


그 이유는 절대로 묘를 옮기거나 손대면 안되는 묘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조상의 묘지가 어느 것인지는 모르지만 명당에 자리잡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장하고자하는 조상님의 묘지중 명당에 위치한 묘지가 있다면 함부로 묘지를 파서도
안되며 이장을 하여서도 절대로 안됩니다.


그냥 그자리에 두고 묘 봉만을 헤처 평장을 만들어 묶히는 일이 있드라도 건드리면 안되는 묘지의 유골은 그자리에 그대로 두고 묘지의 흙만 한줌 가지고 와서 가족묘지에 봉을 만들어야 합니다.

가끔 보게되는 일입니다.

수맥정도를 탐사할 수 있는 풍수가나 지관들이 이러한 명당의 파장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함부로 묘지를 옮기게 되여  가족묘지를 만든 가족들이 풍지박살 나는 경우를 흔치 않게 보게됩니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묘를 이장하는 것은 후손들에 발복을 하기도 하지만  치명타를 입을수도 있는 어려운 일입니다.

1: 가족묘를 계획하면서 가족납골묘 즉 돌을사용한 납골묘를 권하는 풍수가들의 약은 수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무늬만 화려한 풍수가나 소문만 무성한 지관들이 알고있는 자연의 맥은 수맥정도를 아는 것이 다입니다.

땅의 흐르는 좋고 나쁜 음과 양의 맥이란 수맥은 자연의 일부일뿐 다가 아니라는 것이지요.

수맥보다 무서운 돌에서 흐르는  광맥에서 철탑등에서 흐르는 철맥 전기맥 고목나무등에서 흐르는 목맥 명당의 반대혈인 지맥 그외 지상에서 흐르는 천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혈들은 모두 음과 양이 공존하는 두개의 혈이 있는 것이지요.

하지만 사이트 카페 또는 사단법인 등 많은 단체나 개인은 물론 지하수 탐사정도나 할수 있는


수맥탐사 능력만을 같춘 사람들이 풍수지리 전문가라고 하며 돈벌이를 위해 절대로 실 수 해서는


안되는 실수를 범하여 이유도 모른체 가족이 풍지박살나는 일을 겪게 합니다.

또한 석관등을 사용해서는 안되는 장소에 석관을 권하기도 하며 묘이장의 관한 부담을 주는 등 낭비를 부축이고 자신들의 이익만을 추구하기도 합니다.


풍수전문가란 일정의 교육과 지식만으로 배워지는 것이 아닙니다.


수맥전문가란 지하 수 를 찾는 정도이지 자연의 토지에 흐르는 다양한 맥과 파장을 읽어내는 풍수가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묘지를 이장하기 위해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심사숙고 하시어 진정한 풍수전문가를 찾아 보시기 바랍니다.


2:묘지 탐사를 하며 양의 기운이나 에너지를 모은다는 상품 판매에 현옥되지 마세요.


많은 수맥탐사가들이 수맥전문 상품이라하며 묘지에 아무 이상이 없는데도 땅에 묻으면 좋다고하는 등의 이유로 가족들에게 돈벌이를 위해 권하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좋다고 하니까 하는 것이기에 나쁘다고 말할 수 는 없지만 구지 하지않아도 되는 좋은 묘지에 이들의 속임수에  낭비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3: 풍수지리

땅의 기운이 음기인가 양기인가 를 일반인이 확인할 수 없다고 하여,
무 분별한 
풍지리가라  찬란한 명함 등을 지니고 해서는 안되는 돈벌이를 위해 하나의 직업으로 다니는사람들이 많습니다.


땅의 기운인 에너지를 과학이나 의학으로 입증하는 시대에 임박했습니다.

이러한 입증이 이루워지는 순간 이들은 모두 퇴출됨은 물론 현 무속인들이 함부로 고객을 속이고 굿이니 천도제니 등으로 거액을 받거나 일을 잘못하여 법에 고발되고 법에 수사를 받고 도주하는 것과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


잘못된 풍수가들의 실수는  한 집안을 송두리채 박살 낼 만큼 무서운 일이며, 더 큰일은 이러한 실수를 하고있다는 자체를 모르고 있는 것이며 수맥탐사 정도가 다인냥 행세하는 것도 큰일인 것 입니다.


묘지 이장이나 가족 묘지등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는 글이 되기를 바랍니다.


초자연 과학 : 지천

조회수  17649
등록일  2013-11-12 오후 1:02:00
[목록]